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도전, Partnership!
메조미디어 | 11 pages| 2012.05.17| 파일형태 :
조회 2328 다운로드 7
자료요약
메조미디어 MAN & SK플래닛 T-ad 프리미엄 네트워크 공유

- 국내 1호 ‘우수광고플랫폼(MAdP)’로 안증된 메조미디어의 MAN과 SK플래닛의 T-ad 가 광고 플랫폼 매체를 공유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내용의 MOU 체결

- 이번 MOU를 통해 조선일보, 경향신문 등 유력 언론사와 이지데이 등과 같은 여성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구성된 MAN과 앵그리 버드, 룰더스카이 등의 인기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모바일 네이트 웹을 보유한 T-ad는 각 매체의 대표 지면을 공유할 수 있게 됨

- 두 가지 네트워크 상품의 장점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고, 각 네트워크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App 및 웹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캠페인 집행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망
목차
01. MAN & T-ad MOU 체결

02. 모바일 커머스 분야의 partnership

03. 모바일 커머스 시장의 partnership 사례

04. MIM서비스의 플랫폼화

05. 위메이드 소셜 플랫폼 전략
모바일시장 SK플래닛 메조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