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도전, Partnership!
자료요약
메조미디어 MAN & SK플래닛 T-ad 프리미엄 네트워크 공유
- 국내 1호 ‘우수광고플랫폼(MAdP)’로 안증된 메조미디어의 MAN과 SK플래닛의 T-ad 가 광고 플랫폼 매체를 공유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내용의 MOU 체결
- 이번 MOU를 통해 조선일보, 경향신문 등 유력 언론사와 이지데이 등과 같은 여성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구성된 MAN과 앵그리 버드, 룰더스카이 등의 인기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모바일 네이트 웹을 보유한 T-ad는 각 매체의 대표 지면을 공유할 수 있게 됨
- 두 가지 네트워크 상품의 장점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고, 각 네트워크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App 및 웹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캠페인 집행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망
- 국내 1호 ‘우수광고플랫폼(MAdP)’로 안증된 메조미디어의 MAN과 SK플래닛의 T-ad 가 광고 플랫폼 매체를 공유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내용의 MOU 체결
- 이번 MOU를 통해 조선일보, 경향신문 등 유력 언론사와 이지데이 등과 같은 여성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구성된 MAN과 앵그리 버드, 룰더스카이 등의 인기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모바일 네이트 웹을 보유한 T-ad는 각 매체의 대표 지면을 공유할 수 있게 됨
- 두 가지 네트워크 상품의 장점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고, 각 네트워크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App 및 웹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캠페인 집행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망
목차
01. MAN & T-ad MOU 체결
02. 모바일 커머스 분야의 partnership
03. 모바일 커머스 시장의 partnership 사례
04. MIM서비스의 플랫폼화
05. 위메이드 소셜 플랫폼 전략
02. 모바일 커머스 분야의 partnership
03. 모바일 커머스 시장의 partnership 사례
04. MIM서비스의 플랫폼화
05. 위메이드 소셜 플랫폼 전략
모바일시장
SK플래닛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