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소셜플랫폼의 사회적 영향력 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나스미디어] 2024년 8월 MEDIA & MARKET ISSUE
- 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2. 초단축 소비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자료요약
- ‘인터넷 이용자’ 대상으로 매체 이용 행태, 주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및 광고 수용 행태 등을 조사하는 보고서입니다.
-검색, 쇼핑, 엔터테인먼트, 뉴스, 커뮤니케이션이 인터넷 이용의 주요 목적 PC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 간 차이를 보이며, 검색과 교육/학습을 제외한 전 영역에서 모바일 인터넷의 목적성이 더욱 높은 편
-검색, 쇼핑, 엔터테인먼트, 뉴스, 커뮤니케이션이 인터넷 이용의 주요 목적 PC 인터넷과 모바일 인터넷 간 차이를 보이며, 검색과 교육/학습을 제외한 전 영역에서 모바일 인터넷의 목적성이 더욱 높은 편
목차
(1) NPR(Netizen Profile Research) 소개
(2) 조사 내용
(3) 조사 설계
(4) 응답자 분포
(2) 조사 내용
(3) 조사 설계
(4) 응답자 분포
NPR
나스미디어
인터넷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