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리포트
날짜순
|
조회순
총
1
건의 자료
2018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보고서
| 2019.03.06
기타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_2023년 4월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3 타겟 리포트_30대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4년 인크로스 타깃 리포트_I AM 50대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청소년의 TV광고에 대한 태도와 충동구매행동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지식공유에 대한 속성신뢰의 매개효과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변혁적 리더십과 진성 리더십이 팀 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미국반도체 산업의 기술 범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