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PR의 맹아기 : 미 군정청 민간공보처의 조직과 활동
한국광고학회 |
한국광고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자료요약
1. 서문
2. 민간공보처(OCI)에 대한 연구의 필요와 이 연구의 목적
3. 문헌연구
4. OCI의 기구와 각 부서별 업무
5. 결론
2. 민간공보처(OCI)에 대한 연구의 필요와 이 연구의 목적
3. 문헌연구
4. OCI의 기구와 각 부서별 업무
5. 결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