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MEDIA&MARKET REPORT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목차
1. MARKET ISSUE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