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청소년의 TV광고에 대한 태도와 충동구매행동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지식공유에 대한 속성신뢰의 매개효과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 변혁적 리더십과 진성 리더십이 팀 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미국반도체 산업의 기술 범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