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영화의 특수분장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 국내 18개 정부 부처의 유튜브를 활용한 정책 홍보 : 인기 콘텐츠의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 라이브커머스에서 충동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넷플릭스의 광고요금제 구성 선호도 결정 요인 분석: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 소셜 미디어 기부의도에 대한 융합모델 연구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디지털 플랫폼 기업 M&A 전략의 경제·사회적 효과 분석: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사례를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