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투가 눈에 띄는 제품과 럭셔리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금전 점화의 조절효과와 관심을 얻고 싶은 동기, 우월 욕구의 매개효과
- 소비자의 기술수용과 저항이 인공지능(AI)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기술의존 기업에 대한 민첩성의 역할 및 결정요인
- 세무위험이 배당과 접대비 지출에 미치는 효과
- 인슈어테크 디지털 보험플랫폼서비스의 사용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에서 판매수수료와 제품가격을 어떻게 그리고 누가 결정하는 것이 좋을까?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야립광고의 디자인 특성에 따른 광고 효과 차이
- 회생기업의 회생절차 전후 이익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