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결산 보고서 1 : 2010 인터넷 마케팅 이슈>
1. 초기 화면 개편으로 본 2010 키워드
- 1) 오픈 : 포털의 관문 역할
- 2) 소셜 : 실시간 유통 정보의 가치
- 3) 개인화 : 초기 화면 내 개인 정보의 접근성 강화
2. 2010년을 휩쓴 소셜 열풍
- 1) SNS
- 2) 소셜 검색
- 3) 소셜 커머스
- 4) 소셜 게임
3. 포털의 모바일 전략
- 1) 모바일 웹/앱 전략
- 2) 모바일 검색
4. 퍼스널 클라우드 컴퓨팅(PCC)
- 1) 웹 저장 공간
- 2) 웹 오피스
나스미디어
보고서
레포트
인터넷마케팅
인터넷광고
마케팅이슈
키워드
소셜미디어
SNS
소셜네트워크
포털
모바일
스마트폰
클라우드
P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