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최근 가장 핫모델인 '장윤주'를 광고 모델로 활용하여 10일 동안 하루 한 끼 컵누들로 '장윤주 몸매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 오뚜기 컵누들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분석해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분석
3> 영상컨텐츠분석
4> 성공요소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분석
3> 영상컨텐츠분석
4> 성공요소
장윤주
오뚜기
컵누들
메조미디어
캠페인브리프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