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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후기가 On-line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후기방향성, 제품유형, 브랜드인지도의 효과
자료요약
본 연구는 온라인 쇼핑에서 사용후기 정보가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유형에 따라 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형성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구체적으로 사용후기 정보의 방향성과 브랜드 인지도 고저, 그리고 제품유형에 따라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또한 소비자가 지각하는 사용후기의 영향력은 제품유형과 사용후기 내용에 따라 어느 정도 차이가 있는지 검증하고자 한다.
목차
1. 서론
2. 이론적 배경
1) 온라인 구전으로서 사용후기
2) 사용후기의 방향성과 유형에 따른 차별적 효과
3) 제품유형 및 브랜드인지도에 따른 사용후기 영향력 차이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1) 예비조사
2) 본조사
5. 결과
1) 조작 점검
2) 제품유형에 따른 사용후기 방향성과 브랜드 인지도의 효과
6. 결론 및 논의
2. 이론적 배경
1) 온라인 구전으로서 사용후기
2) 사용후기의 방향성과 유형에 따른 차별적 효과
3) 제품유형 및 브랜드인지도에 따른 사용후기 영향력 차이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1) 예비조사
2) 본조사
5. 결과
1) 조작 점검
2) 제품유형에 따른 사용후기 방향성과 브랜드 인지도의 효과
6. 결론 및 논의
온라인쇼핑
사용후기
구매의도
제품태도
후기방향성
브랜드인지도 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