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타이어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만들기
- 2009.07.1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7-08월, 203호
-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인 타이어. 검은색의 단단한 고무로 만든 이것은 현대인의 필수품이라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니다. 그 무시할 수 없는 필수성에도 불구하고 타이어는 일상에서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다. 넥센타이어 광고 캠페인에 대한 고민은 여기서부터 시작...
- 차원이 다른 크리에이티브의 등장_ DCA 대학생광고대상
- 2023.09.25 12:00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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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아이디어를 낼 수 있습니다. 단, 이를 타깃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차원이 다른 한끗이 필요하죠. 남들과 다른 비범한 나만의 크리에이티브를 겨루는 대홍기획의 공모전
이 진행됐습니다. 40회를 맞이한 올해에도 치열하고 열정적인 지원자들의...
- 넥센타이어x맨시티x문명특급 <무모한 도전>
- 2023.09.04 12:00 | 대홍기획
- 23년 5월, 담당 중인 넥센타이어에서 연락이 왔다. “저희의 공식 파트너사인 <맨시티FC>가 내한을 하게 됐어요. 같이 프로젝트 진행하실까요?” 단언컨대 대행사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프로젝트이자, 현존하는 세계 최강의 축구 클럽이 연관돼 있는 프로젝트라니!...
- [BRAND & COMMUNICATION] 대중성과 신뢰, 두 마리 토끼를 잡다
- 2016.07.0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com 대중성과 신뢰, 두 마리 토끼를 잡다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흔히 광고는 시대와의 호흡 혹은 현 시대의 문맥이라고 많이들 이야기 한다. 창의적인 생각이 아무리 중요한 광고라고는 하지만 시대 흐름에 대한 반영이 없다면 쉽게 사...
- [BRAND & COMMUNICATION] 고객에서 팬으로
- 2016.04.12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고객에서 팬으로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 FC에 가다 유민욱 대리, IMC Core Y/IMC PLANNING HQ, minuk1.you@oricom.com 스포츠에 대한 앞선 생각 30년 전 아버지를 따라 간 야구장에서 한 야구팀의 팬이 된 꼬마는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같은 팀을 응원하고...
- 이것이 바로 넥센 PLAY
- 2010.05.31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넥센답다’ ‘넥센스럽다’ ‘넥센적이다’라는 표현 외에 넥센타이어 광고를 한마디로 표현할 형용사는 마땅치 않다. 타이어 광고의 전형에 도전하며 소비자의 머릿속에 특유의 이미지를 남기는 데 성공한 광고제작팀. 그들이 넥센 냄새 물씬 나는 또 하나의 광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