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시즌엔 <벚꽃엔딩>보다 벚꽃 한정판 마케팅이 대세?
- 2019.04.05 12:00 | HS Ad
- 4월은 봄의 전령인 벚꽃이 본격적으로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벚꽃 하면 흔히 ‘벚꽃연금’으로 불리는 <벚꽃엔딩>을 떠올리지만, 이 시기에 매출이 오르는 것은 음원만이 아닙니다. 벚꽃이 봄과 관련된 다양한 트렌드를 흡수하는 꽃인 만큼, 식음료부터 패션까지 많은...
- [News Brief]한국광고학회, ‘광고, 기술을 입다’ 추계정기학술대회 개최
- 2015.11.12 12:00 | 광고계동향
- 학술대회에서는 ‘광고, 기술을 입다’라는 큰 주제 아래 광고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마케팅 브랜드, 소비자 심리 등 6개 분과별 다양한 주제 발표와 산업계에서 주관하는 5가지 특별 세션이 마련되었다. 또한 본 행사에서는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 [Brand & Communication] Happy Together, Pocky Together, 글리코해태 포키 성공스토리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유나, Plan W/Planning Factory, yuna1.lee@oricom.com 독특한 시장 구조를 지닌 한국 시장 국내 시장을 살펴보면 해외에서는 대중적이었던브랜드가 명품이 되기도 하고, 남성적인 브랜드로 치부되던 것들이 한국에서는 여성 브랜드가 되기도 한다 ...
- 업종별 광고 전망
- 2010.02.10 12:00 | 광고계동향
- 2009년 건설부동산 광고시장은 정부가 시행한 양도세면제 혜택부여로 인해 건설사들의 분양마케팅이 일정기간 집중되면서 시장이 호전되는 듯 했으나 전반적으로는 분양물량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해 2008년보다 더욱 침체된 상황을 보였다.
- 추억의 메로나, 신인스타 기용해 광고 재개
- 2003.05.28 12:00 |
- 화려한 날이여,다시 한번~ ...
- [애드이야기/신숙자 CD의 해외 크리에이티브] 같은 편이 된다는 것
- 2024.02.19 12:00 | HS Ad
- 누군가 얘기합니다. 대학교를 자퇴했고, 서른에 회사에서 해고를 당했으며, 48세에 암 진단을 받았다고. 수많은 눈과 귀가 그 사람의 말에 집중했습니다. 그의 말은 계속 이어졌고, 후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져 명언으로 남았죠. 무엇이 그의 이야기에 집중하게 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