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식품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04.05
- 4월은 봄의 전령인 벚꽃이 본격적으로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벚꽃 하면 흔히 ‘벚꽃연금’으로 불리는 <벚꽃엔딩>을 떠올리지만, 이 시기에 매출이 오르는 것은 음원만이 아닙니다. 벚꽃이 봄과 관련된 다양한 트렌드를 흡수하는 꽃인 만큼, 식음료부터 패션까지 많은...
- 광고뒷이야기 2015.11.12
- 학술대회에서는 ‘광고, 기술을 입다’라는 큰 주제 아래 광고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마케팅 브랜드, 소비자 심리 등 6개 분과별 다양한 주제 발표와 산업계에서 주관하는 5가지 특별 세션이 마련되었다. 또한 본 행사에서는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 애드컬럼 2014.06.23
- 이유나, Plan W/Planning Factory, yuna1.lee@oricom.com 독특한 시장 구조를 지닌 한국 시장 국내 시장을 살펴보면 해외에서는 대중적이었던브랜드가 명품이 되기도 하고, 남성적인 브랜드로 치부되던 것들이 한국에서는 여성 브랜드가 되기도 한다 ...
- 국내 광고계 이슈 2010.02.10
- 2009년 건설부동산 광고시장은 정부가 시행한 양도세면제 혜택부여로 인해 건설사들의 분양마케팅이 일정기간 집중되면서 시장이 호전되는 듯 했으나 전반적으로는 분양물량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해 2008년보다 더욱 침체된 상황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