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위즈그룹 관련 기사
- 광고 2022.04.08
- 이미 3연패를 당한 뒤라 우승은 KT 위즈로 거의 기운 상황이었다. 너무나 일방적인 4연패로 한국시리즈를 마감하기 직전이라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늦은 퇴근을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때 걸려온 전화 한 통. 탑팀의 전화다. “KT 위즈를 위한 우승 축하...
- 마케팅 2017.02.15
- 요즘의 팬덤 문화는 좋아하는 브랜드에 팬심을 어필하는 차원을 뛰어넘어, 팬들 스스로 브랜드 가치를 발전시키는 수준에 도달했다. 저성장이 장기 전망되는 지금, 가성비로 경쟁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기업은 이런 팬덤의 힘을 빌릴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팬덤을...
- 국내 광고계 이슈 2014.06.09
- 트렌드 촉(觸)은 동시대의 변화를 감지하는 칼럼이다. 이번 호에서는 단순한 재활용이 아닌 가치를 향상시키는 재활용 문화를 뜻하는 업사이클에 대해 살펴본다. ‘Up+Recycle’을 합성한 신조어 업사이클은 쓸모없고 버려진 물건에 창의적인 디자인과 아트워크를...
- 해외 광고계 이슈 2013.10.11
- 개최했다. 영예의 최고상인 경제산업대신상은 LVJ그룹 루이비통 재팬 컴퍼니의 ‘루이비통 쥬얼리 컬렉션’이 선정되었다. 수상수 등 현저한 실적을 나타낸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종합상에는 ‘아지노모토’가 결정되었다. 일본잡지광고협회의 가맹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