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군가의 진심도 누군가의 용기도 결국 크리에이티브다
- 2022.04.0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미 3연패를 당한 뒤라 우승은 KT 위즈로 거의 기운 상황이었다. 너무나 일방적인 4연패로 한국시리즈를 마감하기 직전이라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늦은 퇴근을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때 걸려온 전화 한 통. 탑팀의 전화다. “KT 위즈를 위한 우승 축하...
- [마케팅 레시피] 빅데이터로 충성 고객 만들기
- 2017.02.15 12:00 | CHEIL WORLDWIDE
- 요즘의 팬덤 문화는 좋아하는 브랜드에 팬심을 어필하는 차원을 뛰어넘어, 팬들 스스로 브랜드 가치를 발전시키는 수준에 도달했다. 저성장이 장기 전망되는 지금, 가성비로 경쟁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기업은 이런 팬덤의 힘을 빌릴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팬덤을...
- [트렌드 촉(觸)] 업사이클은 지구를 위한 Re-Creative
- 2014.06.09 12:00 | CHEIL WORLDWIDE
- 트렌드 촉(觸)은 동시대의 변화를 감지하는 칼럼이다. 이번 호에서는 단순한 재활용이 아닌 가치를 향상시키는 재활용 문화를 뜻하는 업사이클에 대해 살펴본다. ‘Up+Recycle’을 합성한 신조어 업사이클은 쓸모없고 버려진 물건에 창의적인 디자인과 아트워크를...
- 일본잡지광고협회, <일본잡지광고상> 최종 선정
- 2013.10.11 12:00 | 선전회의
- 개최했다. 영예의 최고상인 경제산업대신상은 LVJ그룹 루이비통 재팬 컴퍼니의 ‘루이비통 쥬얼리 컬렉션’이 선정되었다. 수상수 등 현저한 실적을 나타낸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종합상에는 ‘아지노모토’가 결정되었다. 일본잡지광고협회의 가맹 출...
- 전일본CM방송연맹, <스즈키CM상> 등 결정-발표
- 2011.08.12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제47회 <스즈키CM상>과 제48회
, 제17회 등의 수상자를 최종 결정했다. <스즈키CM상>은 토후쿠 신샤아의 나카지마 신야(中島信也) 전무가 수상했다. <스즈키CM상>은 CM의- 향상을 통해서 폭넓게 일본의 문화·경제 발전에...
-
일본 광고계 뉴스 - 日도쿄 아트디렉터즈클럽, ‘09년도
수상작 발표 外 - 2009.09.17 12:00 | 선전회의
-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제56회 <칸국제 광고제>에서 일본 광고회사가 출품한 작품이 프로모션과 미디어부문에서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