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IMC 에서 인터넷 역할찾기
목차
1. IMC 란 ?
2. 사례로 살펴본 IMC
1) UCC중심의 IMC : 푸르덴셜 생명
2) 오프라인 광고 중심 IMC : 야후코리아 10주년 캠페인
3) 소비자 참여 중심 IMC : 더페이스샵
4) 사회공헌(기부)중심 IMC : 삼성 ‘고맙습니다’
5) 체험중심 IMC : 삼성애니콜 햅틱
6) 커뮤니티 중심 IMC : 청정원 브랜드카페
7) 해외사례 IMC : 에너자이저
8) 판매촉진 중심 IMC : 비타500
3. IMC에서의 온라인 역할
2. 사례로 살펴본 IMC
1) UCC중심의 IMC : 푸르덴셜 생명
2) 오프라인 광고 중심 IMC : 야후코리아 10주년 캠페인
3) 소비자 참여 중심 IMC : 더페이스샵
4) 사회공헌(기부)중심 IMC : 삼성 ‘고맙습니다’
5) 체험중심 IMC : 삼성애니콜 햅틱
6) 커뮤니티 중심 IMC : 청정원 브랜드카페
7) 해외사례 IMC : 에너자이저
8) 판매촉진 중심 IMC : 비타500
3. IMC에서의 온라인 역할
메조미디어
온라인매체
인터넷매체
온라인광고
인터넷광고
IMC
인터넷역할
IMC사례
UCC
사례연구
캠페인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