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08년 12월 신상품
목차
1. 네이버 개편
- 네이버 홈 광고상품 변경
- 상단배너 동영상 확장형의 주목도 증대
2. 다음
- 다음 브랜딩 프리롤 출시
- 주목도 및 커버리지 증대
- 초기면 컨텐츠 전체 변형, 트랜스폼
3. 싸이월드 개편
- 메인 배너 싸이즈 개편
4. 매시브 / 팀보이스
-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
- '팀보' 클라이언트 2.0 유저 참여형 프로모션
- 네이버 홈 광고상품 변경
- 상단배너 동영상 확장형의 주목도 증대
2. 다음
- 다음 브랜딩 프리롤 출시
- 주목도 및 커버리지 증대
- 초기면 컨텐츠 전체 변형, 트랜스폼
3. 싸이월드 개편
- 메인 배너 싸이즈 개편
4. 매시브 / 팀보이스
- 발렌타인 /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
- '팀보' 클라이언트 2.0 유저 참여형 프로모션
메조미디어
온라인매체
12월신상품
프로모션
온라인광고
인터넷광고
포털사이트
배너광고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