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한국 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성공사례
목차
1. Client & Brand
- 한국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 Campaign period
- 2010년 3월 22일 ~ 2010년 5월 31일
3. Target
- 2035 여성 (렌즈 heavy user)
4. AD Objective
- 브랜드사이트에서 무료 샘플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시험 착용 유도
5. Media List
- 네이버, 네이트, 곰TV, 알툴즈
- 한국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 Campaign period
- 2010년 3월 22일 ~ 2010년 5월 31일
3. Target
- 2035 여성 (렌즈 heavy user)
4. AD Objective
- 브랜드사이트에서 무료 샘플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시험 착용 유도
5. Media List
- 네이버, 네이트, 곰TV, 알툴즈
온라인광고
메조미디어
온라인광고성공사례
존슨앤존슨
원데이아큐브
렌즈
온라인광고소식
온라인광고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