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나스미디어] 2024년 10월 2024 주요 미디어 결산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6 pages|
2024.12.06|
파일형태 :
자료요약
- 피드와 숏폼으로 1020세대 이용자 확보에 나선 네이버
- 몸집 줄이고 본업 찾은 카카오, 톡비즈와 AI에 집중
- 일상으로 스며드는 구글의 AI, 쇼핑 경험 혁신하는 유튜브
- 매체 규모감 갖추고 광고 채널로 부상한 버티컬 매체들
- 몸집 줄이고 본업 찾은 카카오, 톡비즈와 AI에 집중
- 일상으로 스며드는 구글의 AI, 쇼핑 경험 혁신하는 유튜브
- 매체 규모감 갖추고 광고 채널로 부상한 버티컬 매체들
목차
주유 매체 이슈
- 네이버
- 카카오
- 구글,유튜브
- 인스타그램,스레드
버티컬 매체 이슈
- 넷플릭스
- 당근
- 토스
- 티빙
- 네이버
- 카카오
- 구글,유튜브
- 인스타그램,스레드
버티컬 매체 이슈
- 넷플릭스
- 당근
- 토스
- 티빙
나스미디어
2024 미디어 결산
10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