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매조미디어 |
매조미디어 |
31 pages|
2024.03.26|
파일형태 :
자료요약
[MARKET]
-새로운 화장품 유통 채널로 부상한 다이소
-젊어진 에이징케어 연령, 슬로우에이징 제품 출시 활발
-메이크업부터 케어까지, 립 시장에 주목하는 화장품 업계
[CONSUMER]
-화장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3개월 이내 화장품 구매/이용자, 만 19-49세 여성 대상)
[MEDIA]
-화장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화장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아이돌 모델을 통해 젊은 층을 겨냥하는 탄력케어 제품
-화장품을 패션 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링 마케팅
-초현실적인 영상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FOOH 광고
-새로운 화장품 유통 채널로 부상한 다이소
-젊어진 에이징케어 연령, 슬로우에이징 제품 출시 활발
-메이크업부터 케어까지, 립 시장에 주목하는 화장품 업계
[CONSUMER]
-화장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3개월 이내 화장품 구매/이용자, 만 19-49세 여성 대상)
[MEDIA]
-화장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화장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아이돌 모델을 통해 젊은 층을 겨냥하는 탄력케어 제품
-화장품을 패션 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링 마케팅
-초현실적인 영상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FOOH 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