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1.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모바일 기반 금융 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