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기온이 올라가는 봄 시즌의 야외활동 증가의 영향으로 2023년에는 패션, 뷰티 시장이 엔데믹 트렌드와 함께 크게 성장할 전망입니다.
이에 패션, 뷰티 업종들의 마케팅 방안은 무엇인지 어떻게 강화시켰는지 확인해보시죠!
이에 패션, 뷰티 업종들의 마케팅 방안은 무엇인지 어떻게 강화시켰는지 확인해보시죠!
목차
패션/뷰티 업종 엔스퀘어 활용 전략
1.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코어 타겟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MZ세대, 외국인 관광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타겟 주요 방문역사 타겟팅
2. 대형 스크린 및 최고화질 노출로 생동감과 몰입도 높은 표현이 가능한 그란데-벤티 패키지 활용, 화려한 영상미를 기반으로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메시지 소구
3. Case Study
1.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코어 타겟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MZ세대, 외국인 관광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타겟 주요 방문역사 타겟팅
2. 대형 스크린 및 최고화질 노출로 생동감과 몰입도 높은 표현이 가능한 그란데-벤티 패키지 활용, 화려한 영상미를 기반으로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메시지 소구
3. Case Study
#2023 # 패션 #뷰티 #엔스퀘어 #아이더 #뉴에라 #아모레퍼시픽 #화흥백화유 #달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