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2 pages| 2022.08.16| 파일형태 :
조회 463 다운로드 0
자료요약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

틱톡 글로벌 이용자수가 15억 명을 넘어섰고(틱톡+더우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같은 기존 콘텐츠 플랫폼들 또한 숏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숏폼은 Z세대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연령이 즐기는 주류 콘텐츠로 자리잡았습니다.

-

숏폼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지금,

성공적인 숏폼 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떤 콘텐츠 전략이 필요할까요?

숏폼 시장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전망을 알아봅니다.

#메조미디어 #2022 #숏폼 콘텐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