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뷰티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22.03.24| 파일형태 :
조회 920 다운로드 0
자료요약
INDEX

ISSUE CHECK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화장품 소비 행태 변화
-2022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및 '클린뷰티'

CASE STUDY
-광고주A - 자사몰 리뉴얼 런칭 이벤트 유닙 유도 캠페인
-광고주B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 홍보 캠페인
나스미디어 코로나 화장품 마스크프루프 런칭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