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INDEX
ISSUE CHECK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화장품 소비 행태 변화
-2022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및 '클린뷰티'
CASE STUDY
-광고주A - 자사몰 리뉴얼 런칭 이벤트 유닙 유도 캠페인
-광고주B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 홍보 캠페인
ISSUE CHECK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화장품 소비 행태 변화
-2022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및 '클린뷰티'
CASE STUDY
-광고주A - 자사몰 리뉴얼 런칭 이벤트 유닙 유도 캠페인
-광고주B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 홍보 캠페인
나스미디어
코로나
화장품
마스크프루프
런칭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