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INDEX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1)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2)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 전 상품 1+1 '원뿔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1)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2)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 전 상품 1+1 '원뿔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광고비
#모바일
#네이버
#쇼핑서비스
#포스트코로나
#메타버스
#친환경
#OTT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