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이용행태 ISSUE
-거리두기 강화로 VOD 이용 상승세
-골프 채널, 프로그램 시청량 증가
광고상품 ISSUE
-'노출&Reach 극대화' 상품, IPTV 3사로 판매 확대
-어드레서블 TV 광고, KBS N 계열 채널 제휴
광고효과 ISSUE
-어드레서블 TV 광고 vs 케이블 광고 효율 비교
-거리두기 강화로 VOD 이용 상승세
-골프 채널, 프로그램 시청량 증가
광고상품 ISSUE
-'노출&Reach 극대화' 상품, IPTV 3사로 판매 확대
-어드레서블 TV 광고, KBS N 계열 채널 제휴
광고효과 ISSUE
-어드레서블 TV 광고 vs 케이블 광고 효율 비교
#나스미디어 #2021 #8월 #IP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