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84호 [Case Study ] 삼성전자 - 노출 카테고리별 맞춤 소재를 활용한 IPTV 캠페인 / 홈데이몰 - 특가 이벤트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 쿠쿠전자 - 네이버 콘텐츠 DA를 활용한 구매 유도 캠페인
목차
1. ISSUE CHECK
1-1. 가전 업종 온라인 구매 형태
1-2. 가전 트렌드(1) - 환경가전의 고성장
1-3. 가전 트렌드(2) - 멘즈테리어(mensterior)열풍
2. CASE STUDY
2-1. 삼성전자-노출카테고리별 맞춤소재를 활용한IPTV캠페인
2-2. 홈데이몰-특가 이벤트페이지유입유도캠페인
2-3. 쿠쿠전자-네이버콘텐츠DA를 활용한 구매유도캠페인
1-1. 가전 업종 온라인 구매 형태
1-2. 가전 트렌드(1) - 환경가전의 고성장
1-3. 가전 트렌드(2) - 멘즈테리어(mensterior)열풍
2. CASE STUDY
2-1. 삼성전자-노출카테고리별 맞춤소재를 활용한IPTV캠페인
2-2. 홈데이몰-특가 이벤트페이지유입유도캠페인
2-3. 쿠쿠전자-네이버콘텐츠DA를 활용한 구매유도캠페인
케이스터디
가전제품
가전 트렌드
나스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