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실제 교재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모델과 교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제품 신뢰도 및 친근감 향상 유도
: 무료수강권,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새학년 새학기 교재 무료체험 홍보 및 이벤트 참여 유도 극대화
실구매 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구매유도
: 혜택강조 위주의 컨텐츠와 간단한 무료체험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유도를 강화 함
실제 교재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모델과 교재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제품 신뢰도 및 친근감 향상 유도
: 무료수강권, 테스트 및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새학년 새학기 교재 무료체험 홍보 및 이벤트 참여 유도 극대화
실구매 까지 이어질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구매유도
: 혜택강조 위주의 컨텐츠와 간단한 무료체험 신청 프로세스를 통해 구매유도를 강화 함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윤선생
영어과외
교육
프로모션
캠페인
브리프
영어교육
메조
메조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