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참이슬에서 사회적 이슈로 부각된 '나가수'의 모델들을 노출하여서 3명의 가수가 경쟁하는 형태의 TV프로그램 구도를 유지하면서 재미적인 요소와 결말에 대한 궁금증 유발을 통해서 온라인상에서 이슈화를 노린 캠페인으로써 포털과 더불어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접근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SNS에서 이슈과 되었던 참이슬 '나가수'편 캠페인을 살펴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매체활용
4> 성공요소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매체활용
4> 성공요소
광고캠페인
프로모션
참이슬
서바이벌
메조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