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자료요약
참이슬에서 사회적 이슈로 부각된 '나가수'의 모델들을 노출하여서 3명의 가수가 경쟁하는 형태의 TV프로그램 구도를 유지하면서 재미적인 요소와 결말에 대한 궁금증 유발을 통해서 온라인상에서 이슈화를 노린 캠페인으로써 포털과 더불어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접근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SNS에서 이슈과 되었던 참이슬 '나가수'편 캠페인을 살펴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매체활용
4> 성공요소
2> 프로모션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매체활용
4> 성공요소
광고캠페인
프로모션
참이슬
서바이벌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