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장이 젊어지고 있다 !!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6 pages| 2011.03.22| 파일형태 :
조회 4370 다운로드 58
자료요약

1> 2011년 모두 70여대에 달하는 신차가 쏟아진다.

- 사상 최대 신차 보급 예정, 치열한 경쟁구도

- 과거 1~2월대비 높은 온라인 광고비 상승

- 자동차시장 온라인 광고비 상승의 요소 : 정보 채널 변화

- 자동차시장 온라인 광고비 상승의 요소 : 타겟의 변화


2> 2011년 자동차시장이 젊어지고 있다.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1. 쉐보레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2. 현대자동차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3. 쌍용자동차

- 젊어진 타겟, 젊어진 접근 : 4.BMW


메조미디어 자동차 광고시장 광고업계 신차 온라인광고비 자동차시장 정보채널 타겟 쉐보레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BMW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