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 카카오
카카오톡 '프리미엄 동영상 메시지' 타입 출시 안내
- 메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청소년 타겟 캠페인 타겟팅& 운영 옵션 제한
- SMR
2023년 상품 개편
- 트위터
Twitter 서치 키워드 광고 베타 오픈 안내
- 틱톡
프리미엄 애드온 기능 활용 관련 업데이트
Smart performance campaign: Display card 안내
Dynamic showcase Ads & Collection Ads 마이그레이션
- 카카오
카카오톡 '프리미엄 동영상 메시지' 타입 출시 안내
- 메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청소년 타겟 캠페인 타겟팅& 운영 옵션 제한
- SMR
2023년 상품 개편
- 트위터
Twitter 서치 키워드 광고 베타 오픈 안내
- 틱톡
프리미엄 애드온 기능 활용 관련 업데이트
Smart performance campaign: Display card 안내
Dynamic showcase Ads & Collection Ads 마이그레이션
#2023 #틱톡 # 트위터 #카카오 #메타 #SM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