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23 주요 업종 트렌드 시리즈 중 '문화/예술'에 대한 리포트입니다.
소비심리 회복과 신규 시장 개화에 따른 시장 기회 확대 부분과 관련한 내용입니다.
소비심리 회복과 신규 시장 개화에 따른 시장 기회 확대 부분과 관련한 내용입니다.
목차
- 영화, 공연 업계,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 중
- 스트리밍 시장, '구독형' 에서 광고 기반 서비스로 수익 모델 다각화
- 오프라인 마케팅 활성화, OOH 광고 및 팝업스토어 활용 증가
- 스트리밍 시장, '구독형' 에서 광고 기반 서비스로 수익 모델 다각화
- 오프라인 마케팅 활성화, OOH 광고 및 팝업스토어 활용 증가
#2023 #문화 #예술 #영화 #공연 #스트리밍 #OOH #팝업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