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CJ E&M 메조미디어 ‘통합미디어 상품’은 다양한 통합 미디어 상품개발로 최적의 캠페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메조디어 통합 미디어 패키지는 TV + 온라인+모바일 결합한 One-Stop 솔루션으로 편의성을 제공한다. 캠페인 메시지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일관성 있게 전달 가능하며 타겟에 최적화 된 미디어 결합으로 광고 도달율 상승시킬 수 있다. ‘TV+온라인+모바일’ 통합 미디어 집행 시, 각 미디어 별 효과측정 가능하며 집행 캠페인에 대한 이종매체 분석으로 추후 마케팅에 활용 가능하다.
목차
1. 통합미디어 (방송+디지털)
2. XTM 통합 미디어 패키지
3. XTM 통합 미디어 패키지 구성안
4. XTM 통합 미디어 패키지 집행 사례
5. 메조미디어 통합 미디어 패키지 강점
6. 2014 하반기 통합 미디어 패키지
7. CJ E&M 하반기 이슈 프로그램
2. XTM 통합 미디어 패키지
3. XTM 통합 미디어 패키지 구성안
4. XTM 통합 미디어 패키지 집행 사례
5. 메조미디어 통합 미디어 패키지 강점
6. 2014 하반기 통합 미디어 패키지
7. CJ E&M 하반기 이슈 프로그램
케이블방송
디지털
통합미디어
XTM패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