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의 키워드는 ‘동영상’, ‘모바일’, ‘소셜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다.
앞으로는 집에서 TV를 시청하기 보다 이동 중에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모바일 기기 결제 수단 및 위치 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들이 많이 생겨날 것이다.
또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소통도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어서 페이스북, 그리고 구글플러스를 비롯한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경쟁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뉴스레터를 통해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앞으로는 집에서 TV를 시청하기 보다 이동 중에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모바일 기기 결제 수단 및 위치 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들이 많이 생겨날 것이다.
또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소통도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어서 페이스북, 그리고 구글플러스를 비롯한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경쟁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뉴스레터를 통해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목차
01.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개요
02.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동영상
03.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모바일
04.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SNS
05. 2012년 해외 온라인 시장 전망 - Magnetic Content
부록. 글로벌 미디어 동향
온라인시장
온라인마케팅
해외온라인
해외온라인시장
동영상
모바일
SNS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
구글
구글플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