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12년 런던올림픽과 온라인 마케팅 시장은 빅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관련 소식에 전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며, 올림픽 특수를 기대하며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려는 광고주들의 노력과 관심도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베이징 올림픽을 기점으로 스포츠 분야에서도 소셜마케팅이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았으며, 이번 런던올림픽에서도 소셜미디어가 온라인 마케팅의 메인 플랫폼으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셜 미디어의 장점인 쌍방향 소통과 바이럴 효과를 고려하여 모바일, 동영상, 인터랙티브 게임 등이 통합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소셜 마케팅 채널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가 홍보될 수 있도록 활용될 수 있도록 한다.
베이징 올림픽을 기점으로 스포츠 분야에서도 소셜마케팅이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았으며, 이번 런던올림픽에서도 소셜미디어가 온라인 마케팅의 메인 플랫폼으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셜 미디어의 장점인 쌍방향 소통과 바이럴 효과를 고려하여 모바일, 동영상, 인터랙티브 게임 등이 통합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소셜 마케팅 채널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가 홍보될 수 있도록 활용될 수 있도록 한다.
목차
01. 스포츠 이벤트와 소셜미디어
02. 해외 주요 SNS매체와 광고 상품
03. 런던올림픽과 소셜마케팅의 활용
02. 해외 주요 SNS매체와 광고 상품
03. 런던올림픽과 소셜마케팅의 활용
런던 올림픽
소셜미디어
스포츠이벤트
온라인 마케팅
올림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