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1. Client & Campaign : 글로벌 온라인여행사 Expedia 한국 런칭 캠페인
2. Campaign period : 1차 : 2011년 8월 ~ 9월 / 2차 : 2011년 11월 ~ 12월
3. Target : 2030대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를 위한 항공권, 호텔 구매자
4. AD Objective : 국내 런칭과 동시에 Expedia의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최저가 호텔 공급을 표현, 최저가 해외호텔에 대한 홍보중점
2. Campaign period : 1차 : 2011년 8월 ~ 9월 / 2차 : 2011년 11월 ~ 12월
3. Target : 2030대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를 위한 항공권, 호텔 구매자
4. AD Objective : 국내 런칭과 동시에 Expedia의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최저가 호텔 공급을 표현, 최저가 해외호텔에 대한 홍보중점
목차
01. 캠페인 브리프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0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03. 매체 활용
04. 성공 요소
온라인매체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여행사
Expedia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