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Display Ad”
DA의 경우 개별 어플리케이션이 가지는 인벤토리와 user풀에 대한 보완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광고 형태로 진행,현재까지 가장 활발하게 활용 되는 모바일 마케팅 형태를 말한다.
“AR/QR”(증강현실, AR(Augmented Reality) / QR코드(Quick Response Code)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행 시에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술로 온오프라인의 광고와 연계한 마케팅에도 자주 활용 되는 마케팅 Tool을 말한다.
DA의 경우 개별 어플리케이션이 가지는 인벤토리와 user풀에 대한 보완을 위해 모바일 네트워크 광고 형태로 진행,현재까지 가장 활발하게 활용 되는 모바일 마케팅 형태를 말한다.
“AR/QR”(증강현실, AR(Augmented Reality) / QR코드(Quick Response Code)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이나 모바일을 활용한 이벤트 ?행 시에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술로 온오프라인의 광고와 연계한 마케팅에도 자주 활용 되는 마케팅 Tool을 말한다.
목차
01. 국내 모바일 마케팅 흐름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Tool
-국내 모바일 마케팅 사례
02.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Brand Application
-AR(Augmented Reality)
-QR CODE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Game
-TV CF+Mobile Application
-LBS(Local Based Service)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Tool
-국내 모바일 마케팅 사례
02.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Brand Application
-AR(Augmented Reality)
-QR CODE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Game
-TV CF+Mobile Application
-LBS(Local Based Service)
모바일마케팅
스마트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