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CoB 개요 및 구성
-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목차
- CoB 개요 및 구성
-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 12월 Hot Contents
- 12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 12월 주간 Issue Ranking
- 12월 주간 Search Ranking
- 12월 주간 Buzz Ranking
- CPI Insight
-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 12월 Hot Contents
- 12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 12월 주간 Issue Ranking
- 12월 주간 Search Ranking
- 12월 주간 Buzz Ranking
- CPI Insight
CoB
CJ E&M
닐슨코리아
콘텐츠
지수
효과
마케팅
가치
소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