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새로운 흐름 소셜미디어의 등장
자료요약
웹 2.0
사용자 중심으로 변화하고 진화된 차세대 웹 참여 / 개방 / 공유 를 원칙으로 한다
소셜미디어
사람들의 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들을 서로 공유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도구나 플랫폼
SNS(Social Network Service)
참가자가 서로에게 친구를 소개하여, 친구관계를 넓힐 것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
사용자 중심으로 변화하고 진화된 차세대 웹 참여 / 개방 / 공유 를 원칙으로 한다
소셜미디어
사람들의 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들을 서로 공유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도구나 플랫폼
SNS(Social Network Service)
참가자가 서로에게 친구를 소개하여, 친구관계를 넓힐 것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
목차
I. 서론
II. 본론 : 사례연구
III. 결론
II. 본론 : 사례연구
III. 결론
소셜미디어
SNS
웹2.0
참여
개방
공유
온라인
플랫폼
광고매체
온라인광고
커뮤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