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글로벌 콘텐츠 육성방안
자료요약
한국 방송시장은 규모면에서 주요 선진국 대비 협소한 상황이며, 주 시장인 방송광고시장의 경우 지난 8년간 성장정체에 직면함
한국 방송시장은 4조원대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나, 이는 미국대비 3%수준임(GDP는7%)
한국 방송광고 시장은 2000년 이후 연평균 3%대의 성장률을 보임
한국 방송시장은 4조원대의 규모를 가지고 있으나, 이는 미국대비 3%수준임(GDP는7%)
한국 방송광고 시장은 2000년 이후 연평균 3%대의 성장률을 보임
목차
I.글로벌콘텐츠의필요성
II.한국글로벌콘텐츠제작/투자현황
III.글로벌콘텐츠육성방안
IV.CJ미디어의해외진출사례
II.한국글로벌콘텐츠제작/투자현황
III.글로벌콘텐츠육성방안
IV.CJ미디어의해외진출사례
CJ
글로벌
콘텐츠
방송시장
한국방송
방송광고시장
방송산업
CJ미디어
공동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