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중국 중앙방송국(CCTV)의 글로벌 방송 전략과 전술
자료요약
지금 세계는 글로벌 방송의 시대이며, 문화를 뛰어넘어 전 지구에 걸쳐 널리 방송하는 능력을 현재의 종합적인 국력과 대국의 영향력의 구현이기도 하다.
미국 등의 소수 국가들은 강력한 국가적 문화를 뒤어넘는 방송의 보급에 막강한 능력을 보이고 있으며, 동시에 타임워너(Time Warner), 디즈니(Disney), 비아콤(Viacom), 뉴스코프(News Corp.) 등 중요한 매스컴 기업은 모두 세계적인 방송을 하고 있으며, 또한 매일 전 세계에 피할 수 없는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미국 등의 소수 국가들은 강력한 국가적 문화를 뒤어넘는 방송의 보급에 막강한 능력을 보이고 있으며, 동시에 타임워너(Time Warner), 디즈니(Disney), 비아콤(Viacom), 뉴스코프(News Corp.) 등 중요한 매스컴 기업은 모두 세계적인 방송을 하고 있으며, 또한 매일 전 세계에 피할 수 없는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미디어
중국
중앙방송국
CCTV
중국CCTV
글로벌방송
타임워너
디즈니
비아콤
뉴스코프
방송
방송산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