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기업의 효율적 DB 마케팅 전략
자료요약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을 알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DB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무한경쟁 환경 속에서 고객의 기대수분이 높아지고 요구도 다양해지면서 고객 정보 활용 정도가 비즈니스의 가치를 좌우하는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목차
1. 고객 DB의 질(質)이 결과를 좌우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DB마케팅
고객DB
고객접촉
고객관리
차별적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