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훼밀리카드로 고객과 기업 모두 플러스!
자료요약
홈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종종 우편함에서 홈플러스에서 온 소식지와 할인쿠폰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옆집에 사는 이웃과 자신에게 온 할인쿠폰의 내용이 조금씩 다릅니다. 왜 홈플러스는 고객에게 이렇게 저마다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일까요?
목차
멤버십카드를 통한 1대 1 맞춤 서비스
맞춤형 할인점의 비결
고객과 함께 윈윈하는 홈플러스 CRM
맞춤형 할인점의 비결
고객과 함께 윈윈하는 홈플러스 CRM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데이터베이스마케팅
멤버십카드
맞춤서비스
CR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