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서론] 블로그에 일기 아닌 ‘월기’, 메타버스 워터파크에서 친구들과 여름 휴가… 젠지들의 SNS가 달라졌다
[서론] 기존 소셜미디어는 점점 네트워킹이 아닌 콘텐츠 소비용으로
[본론] 젠지, 현재 어느 SNS 플랫폼에 주목하고 있을까?
1. 음성 기반의 SNS ? 음성형 SNS의 가능성
2. 목적 중심 SNS - 목표지향형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한 SNS
3. 가상세계 기반 SNS - 메타버스 내 소셜 네트워킹
[전망] 음성형 SNS 킬링 콘텐츠 찾아나선 대형 IT 기업들
[전망] 용도, 기능별로 각기 다른 SNS 이용 경향 강화될 것
[전망] 메타버스, ‘놀이’에서 ‘일상’과 가까워지다
[서론] 기존 소셜미디어는 점점 네트워킹이 아닌 콘텐츠 소비용으로
[본론] 젠지, 현재 어느 SNS 플랫폼에 주목하고 있을까?
1. 음성 기반의 SNS ? 음성형 SNS의 가능성
2. 목적 중심 SNS - 목표지향형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한 SNS
3. 가상세계 기반 SNS - 메타버스 내 소셜 네트워킹
[전망] 음성형 SNS 킬링 콘텐츠 찾아나선 대형 IT 기업들
[전망] 용도, 기능별로 각기 다른 SNS 이용 경향 강화될 것
[전망] 메타버스, ‘놀이’에서 ‘일상’과 가까워지다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SNS #메타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