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터넷광고시장은 짧은 역사와 세계적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여, 1 3천억 원 규모로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노출형광고와 검색광고 이외에 온라인맞춤형광고, 바이럴마케팅, 모바일광고 등 미래형 인터넷광고의 등장으로 이러한 성장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 광고는 지금까지의 어떤 광고수단보다 효율적인 광고수단으로써 그 가치와 효율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만, 동시에 국내 인터넷광고시장은 성장규모에 비해 성숙되지 못하다는 비판이 존재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목차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일반현황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주요업무

 

 

1편 인터넷광고 집행 가이드

1장 일반 가이드

2장 세부 가이드

 

 

2편 관련 법령 및 규정

1장 관련법령

2장 인터넷광고심의규정 및 심의세칙

 

 

" />
인터넷광고 실무자를 위한 노출형광고가이드북 축소(2009)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조회 1919 다운로드 0
자료요약

국내 인터넷광고시장은 짧은 역사와 세계적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여, 1 3천억 원 규모로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노출형광고와 검색광고 이외에 온라인맞춤형광고, 바이럴마케팅, 모바일광고 등 미래형 인터넷광고의 등장으로 이러한 성장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 광고는 지금까지의 어떤 광고수단보다 효율적인 광고수단으로써 그 가치와 효율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만, 동시에 국내 인터넷광고시장은 성장규모에 비해 성숙되지 못하다는 비판이 존재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목차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일반현황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주요업무



 



 


1편 인터넷광고 집행 가이드


1장 일반 가이드


2장 세부 가이드



 



 


2편 관련 법령 및 규정


1장 관련법령


2장 인터넷광고심의규정 및 심의세칙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