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인터넷광고 가이드북(실무자를 위한 법제도 안내서)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자료요약
1장 일반 가이드
1. 인터넷광고의 개념
2. 인터넷광고의 윤리성
3. 인터넷광고 심의
4. 인터넷광고 표현상의 유의사항
5. 법률상 광고집행금지
6. 이용자 사용성 침해
7. 검색광고 관련사항
2장 품목별 가이드
1. 건강기능식품 광고
2. 게임물 광고
3. 결혼중개업 광고 및 상조업 광고
4. 금융투자상품 광고
5. 담배광고
6. 대부업광고
7. 부동산,부동산개발 등 광고
8. 사행산업 광고
9. 생명보험 광고
10. 손해보험 광고
11. 선거 광고
12. 식품 광고
13. 영화 및 비디오물 광고
14. 의료, 병원 광고
15. 의료기기 광고
16. 의약품 및 의약외품 광고
17. 주류 광고
18. 화장품 광고
14. 의료, 병원 광고
1. 인터넷광고의 개념
2. 인터넷광고의 윤리성
3. 인터넷광고 심의
4. 인터넷광고 표현상의 유의사항
5. 법률상 광고집행금지
6. 이용자 사용성 침해
7. 검색광고 관련사항
2장 품목별 가이드
1. 건강기능식품 광고
2. 게임물 광고
3. 결혼중개업 광고 및 상조업 광고
4. 금융투자상품 광고
5. 담배광고
6. 대부업광고
7. 부동산,부동산개발 등 광고
8. 사행산업 광고
9. 생명보험 광고
10. 손해보험 광고
11. 선거 광고
12. 식품 광고
13. 영화 및 비디오물 광고
14. 의료, 병원 광고
15. 의료기기 광고
16. 의약품 및 의약외품 광고
17. 주류 광고
18. 화장품 광고
14. 의료, 병원 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