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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시대 독일의 방송 광고 정책 변화에 관한 연구: 방송 프로그램의 협찬 및 간접광고 법제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
0 pages|
2002.01.01|
파일형태 :
자료요약
저 자 박주연 ( Joo Yeun Park )
발행년도 2011
ECN
ISSN 1598-4494
발행기관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발행정보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구 한국커뮤니케이션학), Vol.19, No.1, Startpage 73, Endpage 96, Totalpage 24
주제키워드 협찬고지, 간접광고, 유럽연합, 독일, 시청각 미디어 서비스, 방송국가협약, Audiovisual Media Service Directive, Interstate Broadcasting Treaty, Sponsorship, Product Placement, EU, Germany
발행년도 2011
ECN
ISSN 1598-4494
발행기관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발행정보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구 한국커뮤니케이션학), Vol.19, No.1, Startpage 73, Endpage 96, Totalpage 24
주제키워드 협찬고지, 간접광고, 유럽연합, 독일, 시청각 미디어 서비스, 방송국가협약, Audiovisual Media Service Directive, Interstate Broadcasting Treaty, Sponsorship, Product Placement, EU, Germ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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