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논문
>
기타
광고의 공포소구에 관한 연구
아주대학교 |
89 pages
|
2002.01.01
|
파일형태
:
조회
1484
┃
다운로드
0
자료요약
본 자료는 요약/초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2025년 4월] MEDIA ONE SHEET
[2025년 4월] MEDIA AD ISSUE
2025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한국, 미국, 스웨덴의 소비문화 비교 - 성별, 세대별 차이를 중심으로-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정보시스템 취약성 평가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