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하이테크 제품의 디자인 혁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자료요약
태도는 소비자 인지·감성·구매의도로 나눌 수 있으며, 연구 결과 디자인 혁신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을 높게 평가한 집단에는 높은 인지를 주고, 낮게 평가한 집단에는 낮은 인지 수준을 가지는 집단 간의 차이를 보였으며, 구매의도도 마찬가지였다. 반면에 디자인 혁신은 소비자가 지각된 하이테크 제품의 성향의 높고 낮음과 상관없이 소비자 감성에는 별다른 차이를 보이지 못하였다.
디자인 혁신
감성과 디자인
Brand Identity
하이테크 마케팅








